top of page

ABOUT US

네 개의 합창단과 한 개의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카마라타 뮤직은 전세계에서 가장 구성이 다양한 음악 단체입니다. 지금까지6대륙에서 101개국 출신의 단원들이 카마라타와 함께 했습니다.

History             코랄                 챔버싱어즈                  어린이합창단들                     뮤지컬극단          
OUR VISION

카마라타 뮤직은 실력과 무관하게 모든 사람에게 음악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올바른 지도와 함께한다면모든 사람들이 노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과정에서 카마라타 뮤직은 “온 세상의 친구들과 함께 최고의 음악을 경험하기”라는 공통의 목표를 공유하는, 마치 가족과도 같은 음악인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WHAT WE DO

카마라타 코랄은 연 3회, 카마라타 챔버 싱어즈는 연 2회의 정기공연을 올리고 있습니다. 매 정기공연은 인류의 음악적 다양성을표현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를 담고 있으며, 시대적으로도, 지리적으로도 다양한 언어와 문화권의 작품들을 무대에 올리는 것을목표로 합니다. 

OUR COMMUNITY

지금까지 카마라타의 공연들은 클래식, 현대음악, 위촉작품을 넘나들며 합창음악의 창조성과 다양성을 강화하는데 기여했습니다. 레퍼토리뿐만 아니라 합창단의 인적구성에서도 배경, 종족, 문화를 가리지 않고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있는 합창단을 지향하면서, 문화와 언어의 장벽을 초월하는 합창문화를 선도하고자 합니다. 

  • Grey Facebook Icon
  • YouTube Social  Icon
  • Grey Instagram Icon
  • Twitter Social Icon
SING WITH US!

Camarata Music prides itself by providing an avenue for all to sing and perform, from the shower-singer to the professional.  It is the mission of Camarata Music to show that with the right instruction, that all can sing, and at a high-level.

2015 Handel Messiah, "Hallelujah"

Dr. Ryan Goessl - Conductor

Camarata Chorale

Camarata Chamber Orchestra

bottom of page